HOME > 자료실 > 타사와다른10가지차이점
                               
국내에서 유일하게 GEP는 ASSE와 독점계약으로 교환학생 프로그램 운영중입니다
 
CISET 소속 재단별 운영 평균 학생은 538 명 6 개의 재단 중 3 개의 재단만이 평균 이상의 학생운영 3 개의 재단만이 평균 이상의 학생 운영 3 개의 재단 중에서도 ASSE 재단은 최고로 많은 1559 명의 학생 운영 학생운영에서 단연 최고를 자랑하는 “ASSE 재단”
 
 
CISET 소속재단의 평균 설립연도는 1983년 ASSET 재단만이 평균 설립 연도 보다 낮은 1976 년에 설립 33 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최고의 명문 재단 “ASSE 재단”
 
GEP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준비부터 귀국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환학생은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출국할 때까지 적지 않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지원서제출, 2~3차례의 오리엔테이션, 비자 구비서류, 항공권, 여권, 비자 교육, 영어 준비 상황 등 많은 일들을 거쳐야 합니다. 언제 무슨 내용을 왜 하는지를 정리 해 둔 바인더입니다.
이 바인더를 가지면 첫째, 참가 신청에서 귀국까지 길게는 10개월 동안 언제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를 예측 가능하여, 영어 공부나 학업 등에 방해 받지 않습니다.

둘째, 학생을 위해 보관해야 할 서류들을 이 바인더를 통해 일괄적으로 보관 할 수 있습니다. 출국 전에는 여권 복사, 항공권 복사, 비자, 배정 정보 등을 복사해 두어서 만일의 경우를 대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생이 미국에서 받은 성적표, 상장, 지방 신문에 난 기사 등도 이 한권의 바인더에 보관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바인더보다 안에 있는 내용물이야말로 성공 교환학생으로 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 해 줍니다.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한 유학스토리와 함께 국내외 대학 컨설팅도 안내합니다.
 
매년 참가학생들의 모습과 함께 참가지역과 배정정보 등을 안내하며 공립교환, 사립유학(홈스테이,기숙학교 그외)으로 출국한 학생들의 유학일기, 사진을 통한 유학생들의 얘기를 엿볼수 있습니다.
또한 블러그를 통한 국내외 대학에 관련된 컨설팅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유학의 질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수시,재외국민,미국대학,귀국학생 컨설팅 등)
 
종료 후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 !!!
 
이제, 안방에서 진행 과정 확인하세요!!!
 
참가를 결정 한 후 수개월을 기다려야 DS(또는 I-20) 2019가 나오고, 비자와 배정을 받아 출국하게 됩니다. 이런 많은 과정을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 할 수 잇는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누가 일일이 전화를 해서 알려 주지 않더라도, 학생이 인터넷에 접속을 하여, “My Room”으로 들어가면 학생의 수속 상황이 나타나게 됩니다. 현재 어디까지 진행되고 있는지 짐작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또, 직원들 간에도 상담의 정확성을 기하기 위해 누구와 언제 어떤 내용의 상담을 했는지 등을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록하고 있습니다. 잘못된 상담을 통해 학생의 진로가 그릇되지 않게 하기 위함입니다.

직원들만 확인 할 수 있는 이러한 상담 기록은 미국 지사와도 연결되어 있어 담당자가 잠시 자리를 비운 경우에도 다른 상담원이 상담을 도와 드릴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많은 학생의 다양한 경험으로 오리엔테이션의 차별화(예방 교육)!!!
 
1991년 1월부터 “유학 컨설팅” 업무를 시작하여, 24년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해를 거듭하는 동안 많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한국에 보급 해 오기도 하였습니다.

인터넷이 한국에 막 보급되기 시작할 무렵인 1996년에 본사 대표는 “권형준의 인터넷으로 유학 가는 길”이라는 책을 출판하여 많은 언론에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이 책은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을 학생이 혼자 수속하여 유학을 갈 수 있는 요령을 매우 쉽게 소개한 책입니다.
1998년에는 “권형준의 월드와이드 웹 학교 주소록”, 2003년에는 “GEP의 교환학생 알고 떠나기” 2006년 “GEP의 교환학생 알고 떠나기 II”등 총 5권의 유학 전문 서적을 직접 집필한 바 있습니다.

유학과 같은 전문서적을 집필한다는 것은 매우 정확하고 다양한 경험이 바탕 되어야 합니다. 본사의 오래 된 연혁과 신뢰는 한국에서는 물론 해외 기관에 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GEP교환학생 참가 학생에게만 주는 특전 입니다.
 
GEP 교환학생 참가 후 미국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미국 주립대 특례입학 무시험 전형 특전을 부여합니다.
이 학생들은 미국 주립대 장학전형인 해외학위 과정으로 입학자격 시험을 보지 않고,무시험 전형으로 우선적으로 입학하여 졸업시까지 학비에 대한 장학혜택을 받으며 학업을 수행할 수 있는 특전을 드립니다.
교환학생 보도는 전문가 권형준이 빠지지 않는 감초!!!
 
 
2006년 YTN 방송(유학전문가로 소개)   2003년 아리랑 TV(유학전문가로 소개)
     
1991년 이래 많은 언론에 보도 된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