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관리형유학 > GPS Program 특징
확연히 다른 저렴한 비용
효과가 떨어지는 학업 및 생활관리 프로그램을 끼워 넣고 미사여구로 포장하여 연간 $50,000이상 되는 과도한 비용을 요구하는 다른 한국의 에이전시와 차별되는 GEP 관리형 유학은 학생에게 꼭 필요한 부분만을 선별하여 한 학년 기간 동안 29,800불로 저렴하게 운영됩니다.
 
출국 전 현지 적응 영어교육 실시
프로그램 참가학생의 개인별 수준에 맞는 컴퓨터 화상영어를 월~금요일까지 매일 25분씩 무료로 진행하며 9월 학기 참가 전 5월~7월까지 3개월 동안 강남역에 위치한 정철어학원에서 미국 현지 학교 수업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미국 교과목 수업’을 매주 토요일 3시간씩 무료로 교육시켜 드립니다.
 
확실한 학업관리
미국 현지의 GEP 이중언어 가디언 선생님이 참가 학생들의 학교 선생님과 주기적인 연락을 통하여 학생의 학교생활 적응능력과 문제점을 파악하여 학생을 지도하고 월,수,금요일 방과 후에는 2시간씩 미국인 원어민 선생님이 학생의 Level에 맞추어 Intensive ESL Class에서 일상생활에서의 자연스러운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보충학습이 진행되며 Test Preparation Class에서는 TOEFL, SAT 등 Test 능력 향상을 도모하여 미국 명문대 진학을 목표로 지도합니다.
 
안전한 생활관리
미국 현지의 GEP 이중언어 가디언 선생님이 학생의 안전한 생활을 책임지는 엄선된 미국인 Home stay 부모와 주기적으로 연락하여 학생의 생활상의 문제점이 없는지를 파악하고 문화적 차이, 의사소통에서 올 수 있는 오해를 해결해 드립니다. 또한 학생의 질병 발생 시 병원진료 및 치료를 위한 보호관리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합니다.
 
방과 후 Activity
학생의 취미생활 및 관심도 등을 파악하여 학생에게 맞는 Club 활동을 추천하고 매월1회 GEP 전체 학생이 참여하는 Activity(수영, 골프, 승마, 농구, 스케이트, 대학탐방, 미술관, 박물관, 쇼핑 등 다양한 주말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의 학업에 따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심신을 단련합니다.
 
월1회 Study & Life Report
학교 선생님과의 정례 미팅을 통한 학생의 학교생활 및 홈스테이 생활 전반에 대한 부분을 보고서 형식으로 작성하여 부모님이 현지에 방문치 않더라도 학생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파악할 수 있도록 전달하여 드립니다.